반응형

 

한글 2010 표마당 스타일로 예쁜 표 만들기

 

한글 2010을 사용하면서 표 만드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 간단하게 예쁜 표를 만들고 싶다면 표마당을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한글 2010에서 표마당을 사용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요, 자신이 편리한 방법을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이번 시간에는 2가지 방법 모두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표에서 표마당 스타일 설정

 

표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표마당 표마당 목록에서 표 스타일을 선택

(표마당 목록을 통해 하나 하나 마우스를 클릭해 봄으로써 표 스타일을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 완성~!! 저는 밝은 스타일1 - 노란 색조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2. 도구상자에서 표마당 스타일 설정

 

표 클릭하여 표 도구상자를 펼칩니다. 스타일: (자세히 클릭) 모두: 자신이 원하는 표스타일 선택합니다.

(이 방법을 활용하면 표 스타일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기에 자신이 원하는 표 스타일을 쉽게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이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완성~!! 저는 밝은 스타일3 - 청록 색조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한글 2010표마당설정으로 이전 버전보다 훨씬 다양하고 예쁜 스타일의 표를 만들 수가 있지요^^ “표마당을 활용하여 편리하게~ 예쁜 표를 만들어 보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