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파스타 시청률, 등장인물, 명대사 소개

 

1. 파스타 간단 줄거리

 

드라마 파스타는 MBC 방송국에서 제1201014일에 시작하여 제20(최종회) 201039일까지 방송되었습니다. 주인공은 공효진(서유경 역)과 이선균(최현욱 역)으로 레스토랑 '라스페라'를 배경으로 로멘틱한 사랑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최현욱(이선균)의 이태리파와 국내파와의 대립구도를 형성하고, 최현욱(이선균)과 설준석(이성민,, 사장? 주방막내?ㅋㅋ 보시면 알듯)과의 대립관계도 아주 재밌습니다. 또한 라스페라 안에서의 최현욱(이선균), 서유경(공효진), 김산(알렉스), 오세영(이하늬)와의 복잡한 러브라인이 볼거리입니다.

 

 

 

 

2. 파스타 시청률

 

TNS미디어

112.2

211.9

311.9

412.7

510.9

613.5

713.0

814.9

914.3

1015.7

1115.3

1216.2

1314.7

1416.3

1514.7

1616.3

1719.7

1819.0

1919.9

2021.5

평균시청률 15.2%

 

 

 

3. 파스타 등장인물

 

1) 서유경(공효진)

 

 

 서유경(공효진)은 최현욱(이선균)이 주방의 여자들을 모두 쫓아낸 주방에서 여자로는 혼자서 끝까지 주방을 지킵니다. 나중에는 서유경(공효진) - 최현욱(이선균) - 김산(알렉스)의 삼각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주방 막내로 결국은 주방에서도 요리 실력을 인정받는 노력파입니다. 성격은 항상 밝고 긍정적이고 절대로 포기를 하지 않는 집념의 여성입니다.

 

 

2) 최현욱(이선균)

 

 

 

최현욱(이선균)은 이태리에서 온 유학파 요리사입니다. 성격이 화끈하고 아주 잘난 남자입니다. 한국에 와서는 '라스페라' 레스토랑의 쉐프로 일하게 됩니다. '내 주방에 여자는 없다!'를 외치며 주방의 여자를 모두 쫓아내는데... 레스토랑에서 이태리파와 한국 토종파와의 대립구도를 형성하게 됩니다. 그리고 서유경(공효진)과 오세영(이하늬)과는 러브라인으로 재미를 부가하고 있습니다.

 

 

3) 오세영(이하늬)

 

 

오세영(이하늬)은 이태리에서 성공하고 온 최고의 쉐프입니다. 최현욱(이선균)과는 이태리에서 공부하다가 만나 연인관계(이태리 공부시절 연인관계)가 되었습니다. 나중에 한국에 와서 최현욱(이선균)을 다시 만나게 되고...

 

 

4) 김산(알렉스)

 

 

레스토랑 '라스페라'의 부드럽고 능력 있는 사장입니다. 최현욱(이선균) - 서유경(공효진) - 김산(알렉스)는 사랑의 삼각관계를 형성합니다. 또한 요세영(이하늬)와도 연인이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허물없는 친구사이입니다.

 

 

5) 주방의 이태리파

 

 

 

쉐프 최현욱(이선균)과 이태리에서 같이 유학했던 요리사들입니다. 한결같이 요리에 실력 있고 인물도 출중합니다. 주방의 국내파와는 대립관계, 또한 오세영(이하늬)과도 오묘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6) 주방의 국내파

 

 

 

부주방장을 중심으로 한 국내파 요리사들입니다. 원래 레스토랑 '라스페라'에 있었던 기존의 요리사들입니다. 쉐프 최현욱(이선균)이 오면서 여자 요리사들을 모두 쫓아내고, 그 자리에 이태리파 요리사들로 채우는데... 국내파들은 이태리파를 못마땅하게 여기면서 대립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 또한 국내파들은 항상 이태리파에게 열등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7) 퇴출파 해직 여자 요리사

 

 

 

쉐프 최현욱(이선균)이 라스페라의 쉐프가 되면서 '내 주방에 여자는 없다!'를 외치면서 여자 요리사들을 모두 해직시킵니다. 그녀들이 모여서 따로 작은 가게를 차립니다.

 

 

4. 파스타 명대사

 

서유경(공효진) : 사랑하는데 뭐어때요~

서유경(공효진) : 네 알겠습니다~ 쉐프!!

서유경(공효진) : 저 쫓겨났을 때 여자로 돌아온 거 아닙니다. 요리사로 돌아왔지.

서유경(공효진) : 맛있는 걸 어떻게 감춰요~

서유경(공효진) : 방황에서 돌아온 나의 쉡~ 환영합니다.

서유경(공효진) : 셰프님은 제가 셰프님 좋아한다고 제가 만만해보이세요?

 

최현욱(이선균) : 내 주방엔~ 여자는 없다!!!

최현욱(이선균) : 근데~ 이 자식들이 정말! 정신 똑바로 안 차릴래?

최현욱(이선균) : 뽀소 퐈레~

최현욱(이선균) : 너 연애 한 번도 안 해봤지? 하자! 나랑

최현욱(이선균) : 붕어~너 내 도마 위에서 내려가면 죽는다!

최현욱(이선균) : 너 자꾸 나보고 실실 웃으면 입 막아버린다

최현욱(이선균) : 붕어! 너 거기 안 서!

최현욱(이선균) : 내가 세상에서 제일 듣기 좋아하는 소리. 서유경이 나한테 예! 쉐프! 하는 소리.

최현욱(이선균) : 서유경이 나를 좋아하는 건 사실이다 하지만 난 서유경을 사랑한다!

최현욱(이선균) : 속 터져 죽어버릴 것 같다. 니 쉐프는~

 

오세영(이하늬) : 쉐프에게 복종 하지 않는 요리사는 필요없습니다.

오세영(이하늬) : 그럼 나하고 경합 한 번 해볼까? 내 파스타도 한 번 먹어보고 싶지 않아?

오세영(이하늬) : 나를 여자라고 생각하지 말고 당신 예전 여인 생각하지 말고 그냥 요리사로 봐죠. 나는 이번엔 비겁하지 않을께. 이번에 나 자신과 타협하지 않을께.

오세영(이하늬) : 최현욱이 말하는 맛있다 소리. 세상에서 듣기 좋은 소리.

 

김산(알렉스) : 응원할게 항상^^

김산(알렉스) : 내 요리사지~ 내가 사랑하는~ (서유경)

김산(알렉스) : 나한텐 최고의 맛이야!!! 3년 전에도 지금도~

김산(알렉스) : 선인장 꽃이 피었습니다.

 

 

 

 

반응형